반응형

 

저번에 주문한 화이트 프레리 팔찌 화이트 하루만에 배송받았당~
조금 바빠서 후기가 늦어졌지만 두근세근한 마음으로 오픈기를 써봄...ㅎㅎ

 

짜쟌~~~!!!

오 화이트박스에 이쁘게 담겨져있다ㅋㅋ

포장도 잘 되어 있고 갠춘~ 그러나 박스가 조금 엉성하긴 하지만...박스를 쓸건 아니라서 패스~

 

팔찌를 꺼내보면 레클레이아 파우치가 보이고 옆에는 리뷰남겨달라는...멘트가 적혀있다^^;

스타벅스 커피 한잔 마실라믄 또 하나 써줘야겠구망~

느낌만 봐주세유~ 작게나마 올립니다...ㅎㅎ

음 가볍고 여름에 착용하기 이쁠듯~ 뭔가 싸게 사니까 득템한거 같아서 기분 좋음요ㅎㅎ
같이 사는 사람이가 이쁘다고 해줌ㅋㅋㅋ 그럼 하나 사주던가~ ㅋㅋㅋ

 

지금까지 며칠 써본 후기로써 매일 착용하고 있는데 크게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다~
이번에는 수잔팔찌랑 미니마야팔찌 중에 고민하다가 수잔팔찌가 더 이쁜 거같아서 수잔팔찌 핑크 구매완료!ㅋㅋ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쏘쏘~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한번 사볼만한거 같아요~
그럼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