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N '서진이네' 를 보던중 뷔의 초록색 팔찌가 눈에 들어와
검색해보니 프랑스 파리 주얼리 브랜드 'LES CLEIAS'라는 브랜드란다

프랑스이니까 구글로 LES CLEIAS를 검색해보니 공식 홈페이지가 바로 뜬다.

https://lescleias.com/

 

Les Cleias | Créateurs de bijoux de mode

Découvrez un large choix de bijoux fantaisie uniques, alliant élégance et modernité. Paiement sécurisé.

lescleias.com

많은 아이템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뷔가 착용한 팔찌를 찾아보았다
홈페이지 상단에 CATELOGUE > BRACELETS 에 들어가면 예쁘고 다양한 팔찌들이 나온다
나중에는 뷔 팔찌가 아니고 다른 아이템들도 구매해야겠당ㅎㅎ

인기가 많아 제일 첫번째로 뜨는듯... 이름은 BRACELET PRAIRIE 이다

나는 뷔 팔찌를 구매할 예정이기에 가격은 27유로 오늘(4월9일기준) 유로 환율이 1438.24원..
1유로에 1438.24원이다 그렇다면 나는 27유로이기에 27 x 1438.24를 하면 약 39000원이다

기사를 통해 보면 30만원이나 40만원이라고 하는 글이 있는데 그것은 잘못된 정보이다
홍콩달러로 표기되어 있는 것을 미국달러로 계산하여 생겨난 헤프닝이랄까...?

무슨색을 살까 고민하던중 뷔가 착용한 그린 색상도 할까 했지만 너무 유명해서 다른사람들과 커플이 될거 같아
여름에 착용할때 예쁜 색깔인 하얀색을 선택했당^^ 예뻐 여리여리 내스탈~

무연과 납이 없어서 저자극성이며 이 보석은 방수기능이 있어 검게 변하지 않는다고 적혀있다
맘에 드는군~ 오래오래 차야지 ㅋㅋㅋ

얼릉 회원가입해서 로그인을 하고 배송을 보니 ...이런.... 배송비가 있다 한국까지 30유로???배보다 배꼽이 더큰셈이다

그렇다면 다시 다시 30+27=57유로 x 1438.24원을 하면 약 82000원이다...
휴... 뷔가 착용한 브랜드 유명한 상품이니 거금을 투자...해야겠지...?


혹시나 몰라 네이버에 낮은가격순으로 검색해보았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LES CLEIAS 정품수입하는스토어가 보였다! 아싸라비요~

오 8만원이 아니라? 49300원? 완죤 괜찮은데~~
프랑스에서 한국까지 해외배송을 하면 오래걸렸을텐데 국내배송이니 빠르게 받아볼수 있을거 같다ㅎㅎ

(혹시나 저처럼 싸게 구입하실분들을 위해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redbetter

 

LES CLEIAS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LES CLEIAS 프랑스 파리 레클레이아 정품 수입 국내배송

smartstore.naver.com

 

바로 주문하였다...ㅎㅎ 인기많은 그린색상은 현재 품절인데 나는 화이트 살거라서 상관없음용~
헤헤 뷔와 똑같은 팔찌를 착용하다니...! 유명한 팔찌 나도 한번 껴보자 완전 기대중~

다른 제품들도 많이 있으니 구경한번 해보고 다른물건도 여기서 주문해야겠다~나만의 스토어를 찾은느낌쓰
마침 이벤트기간이라서 10만원이상 사면 무료배송이네~ 그럼 미니마야 목걸이도 같이살걸 그랬나...ㅎ

사진리뷰쓰면 스타벅스 커피준다하니 쿠폰받아서 스타벅스커피마시면서 우아하게 후기 작성해야겠당~~
티스토리에도 착샷과 함께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돠~ㅎㅎ 많이 놀러와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